小伙伴关心的问题:杨世年简历(杨云万简历),本文通过数据整理汇集了杨世年简历(杨云万简历)相关信息,下面一起看看。

가수 정세운이 자신의 결을 가장 잘 살린 첫 정규앨범으로 돌아왔다. 위로와 공감, 힐링을 주고 싶다는 메시지를 강렬하게 담은 정규앨범으로 많은 이들을 감동케 할 수 있을까.

歌手郑世云以最能体现自己“性格”的首张正规专辑回归。作为强烈地传递安慰、共鸣、治愈信息的正规专辑,能感动很多人吗?

정세운은 14일 오후 4시 첫 번째 정규앨범 24 PART 1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음감회를 진행했다.

14日下午4点,郑世云进行了第一张正规专辑“24”PART 1的发售纪念在线音乐鉴赏会。

이날 데뷔 3년만에 첫 정규앨범을 발표하게 됐다며 설렘과 떨림 가득한 소감을 전한 정세운은 "언제쯤 정규앨범을 낼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데뷔 때부터 했는데이렇게 실현이 되니 어안이벙벙하고 신기하다"며 "고민하는 내 또래의 청춘을 위로하고 공감하고자 만든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当天发表了出道3年来的第一张正规专辑,郑世云带着激动和紧张的心情发表了感想“从出道的时候就在想什么时候才能发表正规专辑呢,就这么实现了,真有点懵好神奇啊”,“这是为了安慰那些苦恼的同龄人的青春,和他们产生共鸣而制作的专辑”。

정세운은 싱글이나 미니앨범을 발매할 때보다 2배 이상의 떨림과 부담감이 존재한다며 첫 정규앨범에 수록된 6곡 모두 자작곡임을 밝히기도 했다. 이에 대해 "정규 1집을 전부 자작곡으로 수록하고 싶은 욕심이 있었는데 실현 시키게 됐다"고 뿌듯해했다.

郑世云表示与发行单曲或迷你专辑时相比,存在2倍以上的紧张感和负担感,首次正规专辑收录的6首歌都是自己创作的。对此,他感到很欣慰,“曾经想在第一章正规专辑中全部收录自己创作的歌曲,现在实现了。”

첫 정규앨범 제목이 24인 이유에 대해 정세운은 "내 나이가 24세이기도 하고, 디지털 시간으로 24시가 새로운 날을 알리는 시간이지 않나. 나 정세운을 그대로 담은 이야기와 새로운 시작을 담았다는 뜻이 있다"며 "정세운의 결을 찾아가는 노력을 많이 한 앨범이기에 이전 앨범보다 더 정세운 다운 느낌을 많이 느끼실 것"이라고 말했다.

对于第一张正规专辑名为《24》的理由,郑世云表示:我的年龄也是24岁,用数字时间来说,24点正是预知新的一天的时间。因此(名字)里就包含着郑世云的故事,也蕴含着新的开始”,“因为这张专辑是努力寻找郑世云个性的专辑,所以和之前的专辑比起来,更能感受到符合郑世云的感觉”。

수록된 6곡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정세운은 타이틀곡 세이 예스(SAY YES)에 대해 작사가 김이나와 함께 공동 작사를 했다며 "나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누고 어떤 이야기를 담을 것인가에 대한 고민을 많이 나누고 작업했기에 가사가 잘 나왔다"고 자랑스러워했다.

还介绍了收录的6首歌曲。郑世云对主打歌表示“SAY YES这首歌是和作词人金娜一起共同作词的”,他骄傲地说:“聊了很多关于我的事情,也苦恼了很多该写什么样的故事进去,歌词写得还不错。”

타이틀곡 선정 이유에 대해서는 "가사 영향도 컸고 멜로디가 주는 힘과 음악이 주는 힘이 앨범에서 전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가장 강렬하게 전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선택하게 됐다"고 말했다.

至于选择主打歌的原因,他说:“歌词影响很大,能最强烈地传递专辑中旋律带来的力量和音乐带来的力量,所以才选择了这首歌。

누구나에게 있는 마음을 흔드려는 존재들에 하는 이야기를 전했다고.

传递了想要动摇人们的心灵的存在的故事。

정세운은 "뮤직비디오를 촬영할 때 거꾸로 걸으면서 역재생을 립싱크하기도 했는데, 왜 그렇게 했는지에 대한 생각도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귀띔했다.

郑世云透露,“拍摄MV时,一边倒着走,一边对口型倒着播放,希望大家能思考一下为什么这样做。”

두 번째 트랙 돈 노우(Dont Know)에 대해서는 "영케이 형과 함께 작업했다. 제목처럼 모르겠다는 노래다. 너무나 많은 고민들과 생각들이 찾아올 때 그냥 흘러가보자라고 생각하며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곡"이라고 소개했다.

对于第二首曲目“Don t Know”,他介绍说:“这是我跟Young K哥哥一起制作的。就像歌名一样,意为《不知道》的一首歌曲。当太多的烦恼和想法袭来‘就这样流走吧’,这是一首可以轻松收听的歌曲。”

세 번째 트랙 호라이즌(Horizon)에 대해서는 "들어보시면 몽롱한 느낌이 있는데 편안하면서도 신나는 내적 댄스를 일으키는 음악이다. 여름, 밤, 드라이브를 생각하면서 썼기때문에시원함과 상쾌함을 많이 주고 싶었다. 설레는 기분을 선물해주고 싶어서 열심히 만든 곡"이라고 설명했다.

关于第三首曲目‘Horizon’,他说明道:“听着有一种朦胧的感觉,是一首会让人感觉到平静的同时又内心愉快起舞的音乐。因为是想象着在夏天的夜晚兜风来写的,所以想给人们清凉和爽快的感觉。想将激动的心情作为礼物送给大家,是努力创作的歌曲。“

네 번째 트랙 Beeeee에 대해서는 "꿀벌이라는 뜻도 있고 Be, ~가 되다라는 뜻도 표현하고 싶었다. 여러분의 해석으로 남겨둔 곡이다. 타이틀후보였던 곡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对于第四首曲目“Beeeee”,他表示:“‘Be’有蜜蜂的含义,‘Be’也有成为~的意思。这是给大家留下解释空间的歌曲,也是主打候补歌曲。”

다섯 번째 트랙 동그라미는 "지난해 혼자 써놓은 곡이다. 주제를 정해놓은 곡인데 서지음 작사가님과 작업 하면서 완성 시킨 곡이다. 곡 가사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든다. 담겨져 있는 이야기가 너무 재밌다"며 "내 노래를 내가 너무 칭찬하는 것 같지만, 지는 태양 아래서 기타 치는 낭만 있는 그림이 떠오르더라"고 말했다.

对于第五首曲目“圆圈”,他表示:“这是去年自己写的曲子。是一首定好了主题的曲子,是和作词家徐知音一起合作完成的歌曲。我个人很喜欢这首歌的歌词。蕴含的故事太有趣了”,“我好像太夸赞自己的歌曲了,但想起了一幅浪漫的画面,在落日的太阳下弹吉他。”

이어 "누구나 모난 구석이 있는데 그 모난 부분 때문에 혹시 네가 다칠까 봐 내가 구르면서 너에게 가겠다, 내 모진 부분을 깎고 너를 아프지 않게 안겠다라는 뜻을 담고 있다"며 "페스티벌 공연 때 꼭 하고 싶은 곡이었는데 너무 아쉽다. 공연 할 수 있는 날이 오면 꼭 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接着,他说:“谁都有棱角,因为有棱角的部分担心会伤害到你,所以我会摸爬滚打地靠近你,磨平我有棱角的部分,不让你受伤”,又补充说:“这是节日公演时特别想唱的曲子,太遗憾了。当能公演的日子到来时,特别想唱。“

마지막곡 새벽별에 대해서는 "박문치와 작업한 곡인데 내가 먼저 박문치 님의 음악을 우연히 듣고 너무 좋고 잘하셔서 꼭 한 번 작업하고 싶다해서 수소문 해서 연락처를 겨우 알아내서 함께 작업하게 됐다. 작업 하는 내내 너무 즐겁고 너무수월하게 작업했다"며 "이 곡을 마지막 트랙으로 배치했는데 아무래도 앨범 정리를 깔끔하게 해 주는 느낌이다. 새벽별이라는 곡은 제가 또 작사를 했는데 잠 안 오는 밤에 생각이 많은데 아침이 밝아오는 게 너무 미워서 그것에 영감을 처음 받아 시작했던 곡"이라고 설명했다.

关于最后一首歌“Hidden Star”,他说:“这是和朴文治合作的歌曲,起先偶然听到了朴文治的音乐,觉得很不错,做的很好。所以想跟他合作一次,打听了一下,好不容易找出了联系方式才得以一起合作。整个工作过程非常愉快,太轻松了。”“之所以把这首歌作为最后一首曲目,是因为我觉得专辑应该干净利落的结束。“Hidden Star”这首歌也是我作词,在睡不着的夜晚,想了很多,十分讨厌早晨的到来,第一次从这样的感情里得到灵感而开始的曲子。“

정세운은 자신의 음악관에 대해 "세상을 치유할 것"이라며 "나도 음악을 통해서 많이 위로를 받았는데 음악을 오래오래 하면서 여러분께 힐링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对于自己的音乐观,郑世云表示“会治愈这个世界”,“我也通过音乐得到了很多安慰,希望永永远原地做音乐并给大家带去治愈。”

싱어송라이터로 입지를 굳혀가고 있는 정세운은 "음악적 욕심이 진짜 많아서 계속 공부하고 싶고 채워나가고 싶은 욕망이 크다. 음악적 성장에 대한 갈증이 계속 생겼는데, 이 욕심들이 정규앨범 프로듀싱발판이 된 것이 아닌가 싶다"고 이야기하기도 했다.

作为“创作型”歌手站稳脚跟的郑世云说:“音乐上的欲望真的很多,想要继续学习充实的欲望也很大。总是不断出现音乐成长相关的渴望,好像这些欲望成了正规专辑的制作跳板“

정세운은 "0에서 시작하는 기분으로 열심히 작업한 앨범이다"라며 "많은 분들께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힘이 되고 싶은 바람이 있다. 앞으로도안주하지 않고 공부하면서 채워나가는 정세운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히며 첫 정규앨범 발매 각오를 다지며 음감회를 마무리했다.

郑世云说:“这张专辑是带着从零开始的心情用心制作的”,“希望能给很多人带去些许的安慰和力量。以后也不会满足现状,成为不断学习不断充实的郑世云“,并做好了发行第一张正规专辑的决心,结束了音乐鉴赏会。

한편 정세운은 이날 오후 6시 타이틀곡 세이 예스(SAY YES)를 비롯해 자작곡 6곡으로 꽉 채운 첫 정규앨범 24 PART1을 발매한다.

另外,郑世云将在当天下午6点发行包含主打歌“SAY YES”在内的6首自创曲正规专辑“24”PART1。

重点词汇

어안【名词】发傻、发愣

후보【名词】候补

수월하다【形容词】容易、轻而易举

발판【动词】跳板

안주하다【动词】安于现状

重点语法

- (으)ㄴ/는데

解释为:说明状况,比较、对照。

평소에 느낀 바를 말해라.

谈谈平时的感受。

날씨가 좋은데 산에 갈까요?

天气很好去散步么?

-때문에/-기 때문에

"-때문에"接在体词(名、数、代)后面,表示前后的因果关系。如果想要和谓词(动、形)连接使用,就要在谓词后面加一个기,将该谓词转化为名词性成分。

난 여자친구 때문에 미치겠어요.

因为女朋友,我快疯了。

아르바이트하기 때문에 여행갈 수 없어요.

因为打工,所以不能去旅行。

更多杨世年简历(杨云万简历)相关信息请关注本站,本文仅仅做为展示!